수술을 받으신 분들의 리얼한 사례집

음경을 늘리는 수술

사례116 40대 수술 내용 : 음경확대수술 + 포경수술

수술 시간 : 103분
치료 횟수 : 1회

수술 다음 날

환자분들:
야마모토 선생님, 오늘은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상황을 설명하면서 시술을 받았기 때문에 긴장은 했지만 불안감은 없었습니다. 간호사 두 분도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습니다. 현재 신칸센을 타고 귀가 중인데, 음경의 수축이 신경 쓰입니다. 귀가 후 붕대를 다시 감아도 괜찮을까요?

선생님:
수고 많으셨어요, 안 되면 내일까지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환자분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술 1일 후

환자분들:
좋은 아침입니다. 이른 아침부터 실례합니다. 오늘은 퇴근이 늦어질 것 같아 아침에 붕대를 풀었습니다. 약간의 출혈과 가벼운 통증이 있습니다. 그리고 성기가 상당히 수축되어 버렸습니다. 더 세게 잡아당겨도 될까요?

선생님:
샤워를 해도 좋습니다.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당겨주세요. 포피를 먼저 벗겨야만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환자분들: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실례했습니다.

선생님:
좋은 느낌입니다.

환자분들:
감사합니다. 어제보다 긴장한 탓인지 성기가 잘 늘어나지 않지만, 서서히 늘려가고 있습니다.

선생님:
날이 갈수록 당기기 쉬워집니다.

환자분들:
성장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정성스러운 답변 감사합니다.

수술 5일 후

환자분들:
좋은 아침입니다. 어제부터 귀두에서 내출혈 같은 것과 고름 같은 것이 나왔습니다. 귀두 부근의 압박이 다소 강했을 수도 있습니다. 현재 연고와 약을 계속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출혈은 거즈에 살짝 묻어나는 정도이며, 통증은 거의 없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죄송합니다.

선생님:
너무 세게 바르지 말고, 조금 풀어주고, 연고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환자분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술 7일 후

환자분들:
좋은 아침입니다. 수술 후 7일차 보고입니다. 귀두의 고름이 가라앉고 부기가 남아 있습니다. 문지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봉합 자국에 가끔 거즈에 미량의 피가 묻을 수 있지만, 눈에 보이는 출혈은 없습니다. 스트레칭 고정이 불충분해서인지 음경 크기에 눈에 띄는 변화는 없지만, 아침에 일어났을 때 혈류량이 많아진 것 같긴 합니다. 시간 날 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선생님:
우선은 문제없네요 바르는 약은 일단 중심을 잡고 1주일 정도 더 늘려서 뿌리까지 고정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어라, 이미지 안 좋네요, 귀두 물집에도 연고 부탁드려요!

환자분들:
감사합니다. 약물 복용은 중단하고 연고로 대응하는군요. 바르는 연고로 괜찮을까요?

선생님:
바르는 약입니다.

환자분들:
알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감사합니다. 한 가지 확인하는 것을 잊고 있었습니다. 음주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선생님:
오늘부터 괜찮아요.

환자분들:
알겠습니다.

수술 13일 후

환자분들:
바쁘신 와중에 죄송합니다. 수술 후 13일째 상태를 보고 드립니다. 봉합 부위에서 약간의 피가 흐르는 곳은 있지만 눈에 띄는 출혈은 없습니다. 귀두의 수포가 작아져 궤양이 생겼습니다. 아침에 일어서서 발기하면 봉합 부위에 통증이 있고, 상처가 벌어질까봐 걱정이 됩니다. 사이즈는 평상시만, 길이는 +0.7mm, 굵기는 변함이 없습니다. 이것은 훈련 시작 후의 기대치입니다. 향후 조치사항을 알려주세요.

선생님:
발기 시 통증은 점차 개선됩니다. 내일부터 붕대 등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위로 실을 자르고 제거하십시오, 무리한 부분은 그대로 두어도 괜찮습니다. 지금부터가 중요하니 매일 약을 복용하고 발기된 시간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훈련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다 쓴 도포제는 다 써버려야 합니다.

환자분들:
알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감사합니다.

수술 27일 후

환자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 한 해 동안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올해도 더욱 더 많은 활약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수술 후 관리에 적절히 대응해주셔서 흉터 없이 깨끗하게 잘 나았고, 하루 빠르지만 수술 후 4주째인 상태입니다. 발기 시 1.5~2.0cm의 신장 및 전체적으로 굵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펌프 흡입으로 트레이닝을 시작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생님:
축하드립니다! 네, 시작하세요, 너무 빨리 시작하면 상처가 딱딱하게 굳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서 시작하세요!

환자분들: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시술을 받을까요? 의사의 손길로 고민하는 남자아이들을 구해 주세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오늘은 도쿄입니다.

환자분들:
도쿄의원, 좋은 회원님들이네요. 힘내세요.